제목

교환/반품 불가 사항 안내

작성자 엠제이드(ip:)

작성일 2022-08-31 15:33:14

조회 9149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A. 아래와 같은 경우엔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




①교환/반품 불가 사항


받으신지 제품이 불량인 경우 수령 기준 7일 이내의 제품은 동일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.

7일 이후의 제품, 30일 미만의 제품에 대해서는 엠제이드에서 택배비 포함 모든 무상으로 A/S 지원을 드립니다.


-고객의 사용으로 인해 그 가치가 감소한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
-세일 상품은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
-가방의 원단의 합성피혁의 냄새로 인한 반품은 불가능하며 이는 맞춤 제작 제품의 특성상 생산 시 바로 출고가 되기 때문에 반품 불가합니다.

-상품을 착용/훼손/수선한 경우 불량 또는 오배송된 상품이라도 교환/반품이 불가하니 참고하여 주세요.

-모니터 색상 차이/ 이염/ 밝기에 의한 색감 차이로 인한 반품이 불가합니다.

-손으로 직접 제작하는 핸드메이드 특성상 허용된 오차 범위가 있을 수 있으며 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  

-부자재(지퍼 장식/라벨 이름/원단 기타 등등)의 경우 조금씩 변동될 수 있습니다. 이에 따른 사유 반품이 불가합니다.

-가방 장식(자물쇠 장식/지퍼 고리/크로스 끈)의 부자재에 불량이나 누락 시 장식/가방끈만 발송됩니다. 이로 인한 교환, 반품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.

-제품에 먼지, 오염 등 묻어 손쉽게 지워지거나 빠지는 등은 불량 사유에 들어가지 않습니다. 이로 인한 교환 반품은 불가능합니다.

 (만약 뭐가 묻었거나 손쉽게 지워지지 않는 불량이라고 생각하실 때는 꼭 고객센터로 연락 후 해당 제품에 대한 상담 부탁드립니다.)

-가방 제작 과정 중 중심을 맞추기 위한 홈 은 불량이 아니며 이에 따른 사유로 반품이 불가합니다.

-제품에 불량으로 보기 어려운 미세한 부분들로 인한 교환 반품은 불가능합니다


(반품이 불가함을 공지해 드린 상품은 전자상거래 소비자 보호법 및 시행령의 21조 청약철회 예외 조항에 해당되니 참고하여 주세요.)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CATEGORY

자주쓰는 카테고리 우측에 을 눌러주세요.
쉽게 카테고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ARCHIVE

(주)엠제이드컴퍼니

    우리1005-803-974265

MY SHOPPING

POINT / COUPON

(주)엠제이드컴퍼니

    우리1005-803-974265